Start.

[MPC / 코코아 츠미키 / 검도부]

Kreisel 2018. 2. 13. 21:39


" 전부 애정이지. "


인장 :




외관 :


    단속에 걸릴 것 같을 때에만 하얀색으로 바꾸는, 붉은색 리본으로 동여맨 코코아 색 양갈래 머리카락. 풀면 허리까지 내려오고, 결이 얇고 숱이 많아 잔뜩 헝클어져있다. 초점이 뚜렷한 분홍색 눈동자에 짙은 속눈썹. 본인은 스스로를 토끼 상이라고 주장하지만, 애매한 느낌을 준다. 개량 교복 애용자. 언제나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다. 스타킹보다는 흰색 오버니삭스를, 구두보다는 운동화를 선호한다. 건강 체질.



이름 : 코코아 츠미키 [心愛 積木]

나이 : 18세

성별 :

키/체중 : 162cm / 53kg.

성격 : [당당함] [자신감] [여유] [맡언니] [꼼꼼함] [오지랖] [부정적] [집나간 열정] [정의파]

소속 동아리 : 검도부 부장

기타 :
 - 검도는 취미. 부장은 얼결에 떠맡았다. 귀찮아하면서도 이럭저럭 잘 챙겨주고 있다. 공부를 잘하는 편으로, 전교권은 아니지만 상위권은 된다.
 - 4남매 중 맡언니. 아래로는 여동생 하나와 남동생 둘이 있다. 그 외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외할머니, 허스키 두 마리. 나름대로 굉장히 화목한 대가족 집안. 먹고 사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어 늘 여유롭게 살아왔다.
 - 다른 학교에 n년 썸남이 있다. 소꿉 친구로, 이름은 사토. 개량 교복도 사토가 취향이라고 해서 모범생 이미지를 버리고 입기 시작했다. 먼저 말을 많이 꺼내진 않으나 친한 친구들에게 자주 상담을 하기도 한다. 관련 이야기를 물어보면 언제나 뿌듯한 얼굴로 대답한다.
 - 생일은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다음날. 크리스마스를 무척 좋아한다.
 - 괴담을 싫어한다. 비현실적인 것에 본인이 관심이 없는데, 관련 이야기로 늘 학교가 시끌시끌해서 그렇다는 듯.
 - 마니또 이벤트에도 관심이 없는 듯, 했으나. 특유의 오지랖과 책임감으로 참여에는 꽤 적극적인 모양.